COMPANY 회사소개
회사소개이미지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토마스 케이블은 지난 30년 동안 토마스 무역을 토대로 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 관련한 해외 규격 전선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면서 발전을 거듭하여 왔습니다.
80년 초 미국 전선을 필두로 전선 사업을 시작하여 80년도 말에는 일본, 1990년대에는 독일을 주축으로 하는 유럽형 전선을 취급하면서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 규격과 그 상품을 경험 하였습니다. 또한 1991년 부터 2005년까지는 독일의 전선 회사와 수입 판매 및 국내 합자생산을 하면서 유럽의 생산기술이 어디에 있는지도 경험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지난 25년 동안 경험한 다양한 현장 경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그동안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 할 수 있는 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필요 이상의 고급형 전선을 사용하거나 혹은 불충분한 국내 재고 때문에, 고객 여러분에게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 하지 못한 적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한국의 생산기술이 외국의 어떠한 국가와도 경쟁할 수 있는 수준에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 할 수 있는 환경을 확보하였습니다.
날로 심화 되어가는 국가 경쟁력 속에서 우리 스스로 생존을 해야 하는 현실을 직시하면서 고객 여러분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적절한 품질과 적절한 비용으로 수출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동참을 하고자 합니다.
전선에 관련한 어떠한 요청에도 충분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국내외를 막론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정성을 다하여
고객을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성호준
함께 만들어 가는 토마스 케이블

5가지
마음가짐

  • 직원이행복한회사

    협업

    Cooperative

    신뢰, 존중, 경청, 소통,
    정보공유, 벽 없는 조직

  • 직원이행복한회사

    신속한 대응

    Speedy

    절차 간소화,
    동료와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

  • 직원이행복한회사

    활기찬 분위기

    Fun & Positive

    재미와 긍정적 에너지가
    넘치는 조직

  • 직원이행복한회사

    프로 의식

    Professional

    실력을 겸비한 조직
    우리의 실수가 큰 사고가
    될 수도 있다.

  • 직원이행복한회사

    수평적 조직

    Flat

    모두가 소중한 토마스 구성원
    자발적 참여
    창의적 조직